이제 '팬 계정' 접는다는 열혈팬 글에 장도연이 직접 남긴 뭉클한 댓글

인사이트Instagram 'jang,doyoun'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개그우먼 장도연이 시험을 위해 팬 계정 운영을 중단한다는 운영자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달 30일 장도연의 팬 계정 운영자는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렸다.


그는 "잠시 쉬어가려 한다. 슬슬 준비 중인 시험에 에너지를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시험 날짜가 다가올수록 죄책감이 들었다는 운영자는 "단순히 보고 싶은 장도연 언니 영상을 모았는데 이 계정을 통해 언니 팬이 되셨다는 분을 보면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fan_of_doyoun'


인사이트Instagram 'jang,doyoun'


그러면서 운영자는 "언니 팬이 된 건 큰 행운"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눠 받았다. 할 수 있는 게 고작 이런 것뿐이라 늘 죄송하지만 오래오래 곁에서 응원하는 팬이 되겠다"며 장도연을 향한 진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장도연에게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와 함께 계정을 닫는다는 소식을 전한 운영자의 글에 장도연은 직접 댓글을 남겼다.


그는 "이 계정 덕에 내가 대단한 사람이 된 것 같았다. 정말 고맙다"라면서 "내가 받은 만큼보다는 못 하겠지만 늘 너의 길을 응원하겠다"라고 잠시 곁을 떠나는 운영자를 응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ang,doyoun'


인사이트뉴스1


이어 장도연은 "넌 진짜 귀한 사람이다. 시험도 좋지만 자신을 잘 돌봐야 한다"며 운영자의 건강을 걱정해 훈훈함을 샀다.


스타를 걱정하는 팬과 그런 팬을 애정하는 스타의 모습에 누리꾼은 "팬 사랑이 느껴진다", "훈훈하다 진짜", "서로 스윗하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장도연은 SBS '박장데소'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