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파하다 깐족대는 '철구'에 열받아 얼굴에 '짜장면' 부어버린 BJ 창현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BJ 창현에게 깐족대던 철구가 짜장면 폭탄을 맞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8일 BJ 철구 아프리카TV에서는 짜장면 10그릇 기네스 기록 방송이 진행됐다.


이들은 직접 면 뽑는 기계를 준비하고 1성급 요리사(?)를 모시기도 했다.


방송에는 BJ 철구, 범프리카, 창현, 웅이가 함께 했다. 철구는 1분 30초 만에 한 그릇을 해치웠지만 이내 포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옆에서 "설마 그만 먹냐"라며 깐족대던 범프리카는 철구의 입속에서 나온 짜장 폭탄을 맞았다.


이어 저녁을 먹지 않은 창현도 도전했다. 빠르게 먹기 시작한 창현 옆에서 철구는 "창현이 다 죽었다"라며 자극했고 이에 창현은 짜장면을 그릇 통째로 철구에게 들이부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짜장팩을 맞은 철구는 "역시 창구라"라며 짜장 기네스도전이 이렇게 힘들다고 전했다.


푸드파이터 기네스 기록은 한국기록원 기록 측정관의 정확한 측정하에 이루어졌다.


이들은 기록원의 기준에 따라 1그릇당 면 380g 이상 소스 170g 이상을 재는 등 바로 뽑은 면과 소스를 직접 측정했다.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한국기록원의 기록을 깨기 위해 15분에 10그릇 웅이의 도전이 이어졌다. 기네스에 도전한 웅이는 시작부터 엄청난 속도로 먹어치우기 시작했다.


2분을 남겨놓고 10그릇째에 도전한 웅이는 마지막 그릇에서 아쉽게 실패하고 말았다.


짜장면 10그릇에 도전한 기네스 기록 방송은 시청자 12만 명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콜라 금지가 아니었으면 진짜 성공했을 거다", "진짜 대단하다", "멋지다"라며 웅이를 응원했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이들의 '웃픈 짜장면 도전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YouTube '철구형 (CHULT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