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은 여기어때"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숙소 저렴하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여기어때는 오는 8월 9일까지 '전국 혜택 가이드'를 콘셉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8개 지역으로 나눠 각 지역의 숙소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놓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30% 특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가격 혜택 규모는 더욱 커진다.


항공으로 이동할 계획이라면, 티웨이항공과의 제휴 이벤트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 여기어때는 총 2만4000원 상당의 티웨이항공 쿠폰을 지급하고, 공짜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여기어때 앱에서 김포-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중 받고 싶은 티켓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무료 티켓은 총 5명이 랜덤 추첨을 통해 받게 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여름맞이 '포인트깡' 행사도 이색적이다. 총 1000만원 규모의 포인트를 선물하는 '1000만원 전당포'에서는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바꿔준다.


집에서 자리만 차지하는 처치 곤란 중고품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기어때와 거래하고 싶은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깡'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여기어때는 구매할 물건을 선정해 게시물의 댓글로 가격을 흥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