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애 끝에 결혼하는 한국인 남친에 'BMW 오픈카' 선물한 일본인 여친

인사이트

YouTube '뿌니ぷに'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일본인 여성과 한국인 남성의 연애 스토리를 영상에 담아낸 유튜버 리코가 남자친구를 위해 수천만원짜리 BMW 스포츠카를 선물했다.


지난 28일 유튜버 리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뿌니ぷに'에 "오빠에게 선물을 샀어요. 늘 감사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리코는 남자친구에게 지난 8년간 정말 고마웠다며 운을 뗐다. 


두 사람은 미국에서 만나 8년째 연애 중인 한일커플로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뿌니ぷに'


YouTube '뿌니ぷに' 


리코는 돈이 부족한 학생 시절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 남자친구 생일 선물이 생각났다며 자동차 선물 이유를 밝혔다.


리코가 선물하기로 한 차는 BMW의 Z430i 모델로 옵션 제외 최소 6,000만원 상당의 고급 외제차다.


자동차를 직접 본 남자친구는 믿기지 않는 듯 여러 차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실 감각이 없다"며 말을 더듬기도 했다.


남자친구는 몇 차례 자동차를 더 만져보고 나서야 리코의 말을 믿었다. 그럼에도 여전히 신기한 듯 차량 뚜껑을 열어보며 연신 놀라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뿌니ぷに'


리코의 "결혼해도 잘 부탁해"라는 말에는 "나는 전생에 나라를 2,000번은 구했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두 사람은 8년 전 미국에서 유학하면서 알게 됐다. 남자친구는 리코가 미국 땅에 들어와 아무것도 몰랐을 때 먼저 말을 걸어준 유일한 사람이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현재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남자친구에게 외제차를 깜짝 선물한 리코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YouTube '뿌니ぷに'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punipuni_rik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