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오늘(27일) 세계적인 모델 전수민과 '백년가약' 맺는다

인사이트해피메리드컴퍼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오늘(27일) 결혼식을 올린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김경진(37)과 전수민(30)이 웨딩 마치를 울린다.


사회는 개그맨 고명환, 유정승이 보며, 축가는 가수 소명, 김경록, 훈제이, 배우 김동찬이 부를 예정이다.


두 사람은 방송인 LJ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고, 1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인사이트해피메리드컴퍼니 


인사이트Instagram 'stlong18'


앞서 개그맨과 모델의 만남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크게 화제가 됐다.


이들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채널A '아이콘택트',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에 출연하는 등 결혼 전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6일 전수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년이라는 시간 동안 확신을 갖게 해주고, 하루하루 지내며 서로의 모습이 닮아져 있는 우리 두 사람. 내일이면 둘이 하나가 되는 날. 늘 나를 위해주고, 가장 예뻐해 주는 사람과의 결혼이라 행복하고 가슴이 많이 벅찹니다. 나도 유부의 세계로"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minjeon_'


김경진은 하루 뒤인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시간 후 드디어 새로운 인생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네요. 결혼 재밌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경진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MBC '일밤', '개그야' 등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서울패션위크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전격 데뷔했고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등으로 입지를 넓히며 활약했다. 지난 2016년 인스타일 스타 TV 리얼리티 프로그램 '모델 전수민의 여름아 부탁해'에 출연해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 그는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