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할인마' 스팀, '배그+GTA5' 등 레전드 게임 최대 '90%' 싸게 판다

인사이트스팀 홈페이지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매년 여름 게이머들의 지갑을 탈탈 털어가던 '연쇄할인마' 스팀이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26일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은 배그, GTA5,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 인기 게임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팀 여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여름 세일에서는 '장거리 여행 특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팀 홈페이지


스팀에서 판매 중인 대부분의 게임에 할인 딱지가 붙었다. 할인을 하지 않는 게임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DJMAX RESPECT V, 몬스터 헌터, 세키로, 폴아웃 4, 스타듀 밸리 등 2020년 상반기를 휩쓸었던 핫한 게임 대부분이 할인 대상이다.


게임별로 할인율은 천차만별이지만 50%의 할인율을 보이는 게임이 다수였다.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GTA5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GTA5


철권 7, 문명 6 등에는 무려 75% 할인이 적용된다.


몇몇 게임들은 90% 할인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소닉 제네레이션 컬렉션과 같은 고전 게임은 무려 95% 할인을 적용하기도 했다.


이 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 게임이 없어 방황하고 있다면 스팀 라이브러리를 그득그득 채울 수 있는 이번 스팀 여름 세일 기간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뜨뜨뜨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