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갈색'으로 염색 후 '유럽 왕자님' 포스 풍기기 시작한 차은우 눈부신 비주얼

인사이트판타지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스트로 멤버이자 '얼굴 천재' 차은우가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도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24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화보 촬영 중인 차은우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 호를 촬영하고 있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깔끔한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의상을 갖춰 입은 차은우는 숨이 막힐 듯한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판타지오


셔츠 단추 두개를 풀고 갈색 헤어에 '반깐머리'를 한 차은우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보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차은우는 이마를 완전히 드러낸 '완깐머리'를 하고 귀공자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차은우는 벌크업을 했는지 쩍 벌어진 태평양 어깨를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판타지오


차은우는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 결점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이목을 끌었다.


얼굴에 취하고 피지컬에 다시 한번 취한다는 차은우의 화보 촬영 현장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차은우는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얼굴 천재' 이수호 역을 제안받고 출연 검토 중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판타지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