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활동 시작한 불청객 '모기' 근처에 얼씬도 못 하게 해주는 '디즈니 모기 팔찌'

인사이트Instagram 'jjansoo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갈수록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수많은 이들을 더 힘들게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여름철 대표적인 불청객 '모기'가 그 주인공이다. 신경을 건드리는 특유의 '위잉' 소리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다가도 잡으려고만 하면 흔적도 없이 사라져 짜증을 유발한다.


약도 뿌려보고 향도 피우며 어떻게든 쫓아내려 하지만, 결국 강제 헌혈을 하게 만드는 모기 때문에 고생이라면 이 기사에 집중하기 바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ansoon'


당신의 근처에 얼씬도 못 하게 할 초강력 '모기 퇴치 팔찌'를 소개할 테니 말이다.


러블리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 '디즈니 모기 퇴치 팔찌'는 팔에 착용할 수 있는 방향제다.


중간에 동그란 부분 안에 모기가 싫어하는 용액이 들어 있어 향을 퍼트리며 모기를 차단한다.


무방비 상태일 수밖에 없는 야외 활동 시 착용하면 모기로부터 안전하게 몸을 지킬 수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인사이트Instagram 'jjansoon'


인사이트Instagram 'zzinazzina00'


또한 향이 60일 동안 지속되며 지퍼백에 보관할 경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인은 백설 공주, 신데렐라, 인어공주, 미키마우스 등 최애 디즈니 캐릭터가 총집합해 원하는 팔찌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매년 여름만 되면 모기에 시달리느라 극한의 괴로움을 겪었다면 디즈니 모기 퇴치 팔찌로 평온한 여름을 보내보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namhee_y.__.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