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조합 유재석X이효리X비, '유두래곤·린다G·비룡'으로 활동명 확정 지었다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혼성그룹을 결성하는 유재석, 이효리, 비가 활동명과 그룹명을 확정했다.


지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이효리, 비가 그룹 콘셉트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본격적인 콘셉트를 정하기 위해 따로 자리를 마련했다.


활동명을 정하던 중 난항을 겪은 세 사람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의견을 받기로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라이브 방송 날 유재석은 교포 스타일의 이효리 패션을 보고는 "굉장히 큰 사업을 하시는 것 같다"고 했다.


유재석은 "미국 전역에 미용실 지점 200여 개 이상을 가진 어마어마한 재력가"라며 이효리의 부캐 린다를 만들어냈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무수히 많은 그룹명이 쏟아졌고 한 누리꾼이 "싹쓰리"를 제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이들은 "더위도 싹쓸이, 음원차트 싹쓸이"라며 그룹명을 싹쓸이로 정했다.


이어 활동명을 논의하기 시작한 이효리는 "나는 린다 뭐 없나. 지린다인가"라며 "내가 나타나면 지린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효리는 결국 활동명을 린다 G로 확정했고 비와 유재석은 누리꾼의 추천을 받아 비룡, 유두래곤으로 각각 활동명을 정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Naver TV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