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무도 말릴 수 없는 천방지축 개구쟁이 짱구는 오랜 기간 동안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5살 꼬마 짱구는 수많은 삼촌, 이모들의 심장을 자극했고 이에 관련 굿즈들 역시 꾸준하게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짱구가 그려진 의류, 이불, 액세서리, 필기구 다양한 굿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짱구덕후라면 빼먹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굿즈가 등장했다.
바로 귀여운 짱구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짱구 시계'가 그 주인공이다.
마치 짱구가 곧바로 훌라춤을 출 것만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생생하게 짱구 캐릭터가 표현되어 있다.
머리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시계가 튀어나오며 시계 부분을 위로 밀어 넣으면 귀여운 짱구의 얼굴만 남게 된다.
조카들에게 선물해 주기에도 딱이지만 오히려 조카들의 시계를 뺏는 이모, 삼촌이 있을 정도로 짱구 시계는 막강한 귀여움을 자랑한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귀여운 짱구의 모습에 어딜 가나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시계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에게 버튼을 눌러 시계가 튀어나오는 장면까지 보여준다면 금상첨화다.
짱구 시계는 액션 가면, 잠옷, 일상복 등 다양한 버전으로 준비가 되어있어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 시계로 맞추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귀여운 짱구가 눈앞에 아른거리기 시작했다면 친구, 연인과 함께 커플 짱구 시계에 도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