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5일) '백상예술대상'서 현빈♥손예진 투샷 볼 수 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올겨울 우리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했던 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커플.


붙어있기만 해도 달콤 케미가 폭발했던 두 사람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성황리에 개최된다.


백상예술대상은 TV·영화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으로, 코로나 여파를 감안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이날 시상식에는 주지훈, 김희애, 전미도, 조정석, 안보현, 한소희 등 올 상반기 맹활약을 펼쳤던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여러 스타의 명단 중에서도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바로 현빈과 손예진이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알콩달콩 연기를 선보였던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소식에 누리꾼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사전에 진행된 인기상 투표 결과에서 1위를 차지해 함께 시상대에 오를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약 4개월 만에 마주한 현빈과 손예진이 또 어떤 역대급 투샷을 만들어내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오늘(5일) 오후 4시 50분 JTBC, JTBC2, JTBC4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레드카펫 및 수상자 백스테이지 인터뷰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