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시원한 맛 일품이라 '술 안주용'으로 엄청 공유된 백종원표 '감자 짜글이' 레시피

인사이트tvN '집밥 백선생 3'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간편하게 구할 수 있는 재료에 조리법마저 간단하다는 '감자 짜글이' 레시피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백종원은 최근 다양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간편한 레시피를 전수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달부터는 요리 초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MBC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첫 방송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첫 방송을 앞두고 백종원이 공개했던 간편한 요리 레시피가 주목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집밥 백선생 3'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백종원이 tvN '집밥 백선생 3'를 통해 공개했던 감자 짜글이 레시피가 회자되고 있다.


백종원이 소개한 감자 짜글에에는 감자 3개와 양파 1개, 스팸 1캔을 포함해 빨간 양념장이 들어간다.


간단한 재료만큼 요리법 또한 쉽다. 


먼저 감자와 양파를 팬에 넣고 볶는다. 감자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간마늘, 설탕, 고추장을 각 1숟갈, 된장 1/3 숟갈, 고춧가루 2숟갈, 간장 3숟갈을 팬에 넣고 '빨간 맛'을 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집밥 백선생 3'


양념장까지 완성되면 스팸 통조림 1캔을 완전히 으깨어 준 뒤 팬에다 통째로 넣는다.


이후 대파와 청양고추를 넣어 짜글짜글 끓여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감자 짜글이가 완성된다.


백종원은 "혼자 사는 사람이 해먹으면 계속 혼자 살고 싶어지는 맛이다"라며 "내가 젊어서부터 계속 이거 해먹어서 결혼을 늦게 하게 됐다"라고 감자 짜글이의 맛을 극찬했다.


백종원이 소개한 감자 짜글이는 재료도 별거 없지만 조리법마저 쉬워 자취생들을 포함해 여러 누리꾼에게 '밥도둑'이라 정평 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tvN D CLASSIC'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데라세르나de la Serna'


YouTube 'tv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