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롯데스카이힐CC, 통합멤버십 오픈 기념 역대급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롯데리조트는 2일 기존 분리 운영돼 왔던 리조트와 골프장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제 사용자들은 롯데리조트나 롯데스카이힐CC 두 사이트 중 한 곳에만 가입을 해도 동일한 멤버십으로 연동이 가능하며, 롯데 계열사를 중심으로 하는 '엘포인트'의 도입으로 기존 엘포인트 회원일 시 빠르고 편리한 가입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통합멤버십의 오픈은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및 앱 신규 오픈과 함께 진행된다.


오늘(2일)에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와 앱에서는 메인 화면에서부터 3개 지점의 잔여 타임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조인예약' 기능을 도입해 조인방 개설부터 개별 결제까지 한번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리조트


스마트스코어와 최초로 홈페이지를 연동해 사용자의 스코어 분석부터 순위 확인까지 모두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골프장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모바일 쿠폰 기능이 탑재돼 그린피부터 카트피까지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거나 지인들에게 선물해볼 수도 있다.


오늘(2일)부터 통합멤버십 오픈 기념으로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려 숙박권 100매가 걸린 파격적인 댓글 이벤트가, 오는 8일부터는 롯데스카이힐CC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명예회원권(그린피 1팀 무료 쿠폰 10매 증정)이 1등 경품으로 걸린 100% 당첨 룰렛이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다음 달 5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