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청순'한 사진으로 인스타 뒤집어놓은 셀럽들의 실물

인사이트YouTube 'ZAMSTER 잼스터'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적게는 수천명, 많게는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셀러브리티들은 늘 관심과 선망의 대상이 되곤 한다.


깊고 진한 매력이 잘 드러나는 셀럽들의 사진 몇 장은 트렌드를 가늠하는 척도가 된다. 사진에서 배우 못지않은 외모를 과시하는 셀럽도 많다


최근 일부 셀럽은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을 벗어나 유튜브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더 생동감이 넘치는 '실물'을 더 자세하게 확인할 기회가 생긴 셈이다.


유튜브 채널 'ZAMSTER 잼스터'엔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활동하는 셀럽이 잇따라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ZAMSTER 잼스터'


지난달에는 남학생 두 명이 옷테만 보고 고른 여성과 소개팅하는 내용의 영상도 올라왔다. 이날 소개팅에는 총 4명의 셀럽이 출연했다.


4명은 모두 저마다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도도하고 관능적이면서도, 청순하고 힙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만큼 전원 1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의 옷을 입고 있었다. 키르시, 아디다스, 메Z옹마르지엘라, 미스치프 등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ZAMSTER 잼스터'


남학생을 포함해 총 6명의 셀럽이 출동한 영상은 올라온 지 채 한 달이 안 돼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셀럽의 파급력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댓글도 무려 1700여개가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었다.


한 누리꾼은 "인스타그램에서 봐왔던 분들인데, 다들 너무 예쁘시다"며 "특유의 분위기가 영상에서도 느껴져 괜히 셀럽이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YouTube 'ZAMSTER 잼스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