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이힐+네일'에 푹 빠져 '요염미' 폭발한 조권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조권이 하이힐을 신고 아찔한 자태를 뽐냈다.


지난 1일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4명의 JAMIE NEWS. 조권, 신주협, 렌, MJ. 그리고 제이미의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지컬 '제이미' 연습에 한창인 조권의 모습이 담겨있다.


조권은 강렬한 빨간색 하이힐을 신고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앞서 조권은 예쁘게 칠한 민트색 네일을 자랑하는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고운 미모를 자랑하는 조권은 뽀얀 피부와 어우러지는 네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간 조권은 여러 방송을 통해 하이힐을 신고 격한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이힐과 네일 등으로 무장한 채 아찔한 매력을 뽐내는 조권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권이니까 가능한 스타일", "생각보다 엄청 잘 어울린다", "조권의 매력은 무궁무진"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조권은 군 제대 후 뮤지컬 '제이미'를 복귀작으로 결정했다. 영국 웨스트엔드의 대표 뮤지컬 '제이미'는 실화를 바탕으로 드랙퀸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그려낸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