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H&M

샛별 같은 김유정, 남주기 아까운 남주혁이 제안하는 여름 스타일링

인사이트H&M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기상청은 올여름 한반도에 '역대급 무더위'가 이어질 거라고 분석하며, 폭염 일수도 지난해보다 2배 정도 많을 거라 내다봤다.


땀이 뻘뻘 나는 게 싫다면 옷을 최대한 얇게 입는 게 상책이지만, 패션을 포기할 수 없다면 스타일링에도 힘써야 한다.


패셔니스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김유정과 남주혁은 패션에 고민이 많은 젊은 층을 위해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썸머룩을 H&M과 협업해 추천했다.


인사이트H&M


남주혁은 시원한 카키색 바지에 흰 티, 그 위에 클래식한 핏의 차이나 셔츠를 매치해 '꾸안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바지가 발목이 보일 정도로 길지 않아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베이직한 차이나 셔츠도 걷을 수 있게 넉넉한 사이즈로 나와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H&M


김유정은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기 좋은 상큼 발랄한 룩을 소개했다.


가녀린 어깨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노란드레스와 블랙 드레스는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H&M


남주혁, 김유정이 고른 패션 아이템은 연인과 데이트할 때 입어도 좋을 듯하다.


올여름 "옷 잘 입는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면 H&M 전국 매장이나 온라인 사이트에 방문해 남주혁, 김유정이 추천한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인사이트H&M


한편, 김유정은 다음 달부터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해 4차원 아르바이트생 정샛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김유정은 공개된 예고편에서부터 '세젤예' 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주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조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영화 '조제'는 일본의 멜로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H&M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