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며 여름이 부쩍 실감 나는 요즘, 상자 속에 넣어두었던 작년 여름옷을 하나둘 꺼내기 바쁘다.
얇은 셔츠부터 반팔부터 제법 많았던 것 같은 여름옷은 이제 보니 어떻게 입고 다녔나(?) 싶을 만큼 부족해 보인다.
괜히 새 옷을 장만하고 싶은 구매 욕구도 이 같은 기분에 한몫 톡톡히 한다.
당신은 결국 인터넷으로 뭔가 장만해야겠다는 결심을 한다. 여름에 입고 다닐만한 시원하면서도 예쁜 옷 말이다.
그렇다면 주목해도 좋다. 여러 사이트를 방황할 필요 없이 모든 여름옷이 다 모여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놓았으니 말이다.
1. 무신사(MUSINSA)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는 지난 2001년 '무지하게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프리첼 커뮤니티로 시작해 패션커머스 기업으로 몸을 키웠다.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트리트 브랜드가 특히 많아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쇼핑하기 좋다.
2. 29CM
29CM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다양한 해외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감성의 옷들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과 가구 등 멋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들도 판매한다.
3. W컨셉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은 개성 있는 스타일의 옷들을 판매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스타일이 지겨운 이들이라면 천국처럼 느껴질지도 모른다.
4. SSF몰
SSF몰은 삼성물산 공식 온라인몰이다.
국내 다양한 스파(SPA)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질 좋은 제품들을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5. 필웨이(FEELWAY)
국내 최대 명품 사이트 필웨이(FEELWAY)는 새 제품뿐만 아니라 중고 제품의 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진다.
할인 폭이 높아 눈독 들였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후문이 자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