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지역관광자원 장점 살린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신라스테이는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장점과 지역의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및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여유있는 여행이 되도록 하기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인사이트신라스테이 제주 외관 / 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Wedding Anniversary)’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인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신라스테이 해운대 / Instagram 'shillastay_official'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해 달콤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