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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도우'로 경쟁력 높인다

한국파파존스는 강점인 도우를 기반으로 최근 색다른 크러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파파존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국파파존스는 강점인 도우를 기반으로 최근 색다른 크러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 피자 도우는 생산라인에서 매장까지 냉장 상태로 배달돼 최소 72시간 동안 4도 저온에서 숙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파존스 피자는 기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도우에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 등 4가지 종류의 크러스트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 첫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하며 새로운 타입의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총 5종의 크러스트를 완성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투치즈 크러스트'는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진 형태로, 오직 치폴레 치킨 피자에서만 즐길 수 있다.


치즈가 크러스트 안쪽에 들어가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즈롤과 달리 크러스트 겉면에 두 가지 치즈를 얹은 상태로 구워 도우 끝부분이 바삭하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