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입고 미친 '비주얼+몸매' 뽐낸 에이프릴 이나은의 '라라리라라' 챌린지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betterlee_0824'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우월한 춤선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최근 에이프릴 이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무료한 일상 저희 에프릴과 함께해요. 지금 #라라리라라챌린지에 도전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에이프릴의 신곡 '라라리라라'(LALALILALA) 안무를 추는 이나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주에 맞춰 안무를 시작한 이나은은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etterlee_0824'


딱 달라붙는 레깅스와 함께 흰 티셔츠를 짧게 묶은 이나은은 여리여리하면서도 우월한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그는 섹시하면서도 절도 있는 춤선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더해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눈부신 미모는 이나은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이나은의 '라라리라라 챌린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은이 비주얼 실화?", "춤선도 너무 예쁘고 몸매도 대박", "나은아 넌 모든 걸 다 가졌어", "노래, 춤 전부 중독성 넘친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프릴은 지난달 22일 타이틀곡 '라라리라라'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etterlee_0824'


인사이트YouTube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