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긴급재난지원금 전액 기부···"40만원어치 더 일하자!"

인사이트Instagram 'songgain_'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송가인이 긴급재난지원금 전액을 기부했다.


지난 16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의 본명 조은심으로 40만원이 기부된 내용이 담겨있다.


송가인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과 최전방에서 맞서 싸우고 계시는 많은 분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nggain_'


이어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어 저도 신청했다. 저보다 더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쓰이길 바라며 조금은 부끄럽지만 기부 신청을 해본다"며 기부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송가인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더욱 힘을 내서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재난지원금 기부완료', '40만원어치 더 일하자', '코로나 물러가라', '힘내자 대한민국'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송가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부산 의료진에게 지원 물품을 보내는 등의 선행을 펼친 바 있다.


또 팬들을 위해 발매한 음원 '화류춘몽'의 음원 수익 전부를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기부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인사이트Instagram 'songgain_'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