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랑 '갭 차이' 장난 아닌 한소희의 '깨발랄' 카톡 프로필 사진

인사이트JTBC '부부의 세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한소희가 시크한 이미지와 다른 프로필 사진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최근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전성기급 인기를 누리는 한소희는 지나 4월 자신의 블로그에 근황을 알리는 글을 올렸다.


블로그에서 한소희는 "저는 또 반도 못 채울 다이어리를 쓰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촬영, 집을 반복하고 있답니다"라고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최근 활약 중인 '부부의 세계'에 대해서 한소희는 "차마 심장이 떨려 천천히 자세히 보고 있다"며 "여전히 저는 많이 부족하고 배워야 할 점들이 많지만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은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한소희 블로그


이어 그는 관심과 애정 모두 값지고 소중하다며 어떤 일이든 시작하게 해준 원동력은 팬들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 인사를 건넨 한소희는 "제 카톡 프로필 사진이다"라고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은 만화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가 2000년대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인사이트한소희 블로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한소희는 "어디선가 이사진을 봤는데 자꾸 이상하게 카톡 프로필을 하고 싶고 자꾸 이 머리카락이 생각나고 해서"라며 "혹시 몰라 공유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유산균 꼭 챙겨드세요. 약이 싫으시면 윌 드세요. 헬리코박터 윌"이라고 깨알 같은 반전 매력을 뽐내며 인사했다.


한편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아 고혹적인 미모와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다.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는 '부부의 세계'는 15일과 오는 16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