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표정 금지!"···비가 '섹시미' 폭발한 영상 올리자 팬들이 요청한 금지사항

인사이트Instagram 'rain_oppa'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겸 배우 비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12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is how I get dressed"라는 게시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비는 아이보리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소파 위에 털썩 주저앉는 모습이다.


그리고 비가 소파에 주저앉자 곧바로 그의 드레스 코드가 카키 컬러의 반팔 셔츠 차림으로 바뀌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ain_oppa'


특히 비는 마치 멋이라는 게 폭발한 듯 '장난꾸러기 미소'를 장착한 채 카메라를 쳐다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한 매력의 정점을 찍은 비의 눈부신 비주얼과 피지컬은 여심을 홀리기 충분했다.


하지만 이를 본 팬들은 "여전히 잘생겼네"라고 비의 외모를 칭찬하면서도 "오늘도 숨길 수 없는 꾸러기 표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비는 일상생활에서 아랫입술을 깨물거나 치명적인 표정을 짓는 등 '장난꾸러기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팬들은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어깨 들썩이며 헉헉 숨쉬기 금지" 등의 반응으로 비와 소통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ain_oppa'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his is how I get dressed~

RAIN♥(@rain_oppa)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