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뽀로로에 지목 받고 '덕분에 챌린지' 참여한 '세젤귀' 윌리엄

인사이트Instagram 'samhammingto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벤틀리가 아빠 샘 해밍턴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운동에 동참했다.


최근 방송인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샘 해밍턴은 "지목을 받았습니다! 윌리엄은 이 이야기를 듣고 바로 챌린지 참석하자고 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의료진 덕분에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 샘 해밍턴은 "힘들고 심심한 것들 우리 모두 다 공감하지만 우리가 지금 이렇게 버틸 수 있는 이유는 매일 열심히 해주는 의사,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입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hammington'


그러면서 샘 해밍턴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와 맞서 싸우는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며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 해밍턴즈도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할 이들로 샘 오취리와 에릭남을 지목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집 안 소파에 앉아 엄치를 치켜올린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ororotv_official'


특히 똘망똘망한 눈으로 진지하게 챌린지에 참여하는 윌리엄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뽀로로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윌리엄 너무 사랑스럽다", "마음이 너무 예뻐", "뽀로로와 소통하는 윌리엄 클래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윌리엄은 아빠 샘 해밍턴, 동생 벤틀리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illiamhammington'


인사이트Instagram 'samhammingt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