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국내 최초 무관중 랜선 뮤직 페스티벌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초 무관중 랜선 뮤직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30일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 야외 잔디광장에서 해브어나이스데이 페스티벌이 'On your H.AN.D'라는 부제를 달고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MPMG와 JTBC 공동제작,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10CM, 소란,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등 봄날에 어울리는 총 10팀의 뮤지션이 장장 10시간에 걸쳐 감성 가득한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지난 2017년 개장 이후 새로운 페스티벌 문화 조성에 앞장서온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예술계의 새로운 트렌드 '랜선 공연'을 통해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JTBC의 유튜브채널인 'JTBC Entertainment'와 'DJ티비씨'를 통해 동시 생중계 된 현장 영상은 누적접속자 수 22만 명, 동시 접속자 수 6천 명을 달성하며 실제 페스티벌 현장 못지 않은 열기를 모았다.


싱그러운 잔디광장을 배경으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 '손 안에서 즐기는 페스티벌'로 이색적인 치유의 시간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컬처파크’는 힐링과 여가는 물론 자유롭게 문화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2018~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을 비롯해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2019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워터밤 인천 2019', '2019 유어썸머 페스티벌' 등 록, EDM, K-Pop,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대형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페스티벌 성지로 자리매김해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