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너무 좋아하지 않아요"···민트초코 극도로 싫어한다며 '반민초파' 선언한 김유정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김유정이 팬들의 질문에 당당하게 '반민초파' 선언을 했다.


지난 5일 김유정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에게 질문을 받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유정은 실시간으로 빠르게 올라오는 팬들의 질문에 응답했다. 그러던 중 한 팬은 "유정이는 민초파야?"라는 질문을 했다.


입을 싸하게 만들면서 달달한 맛을 자랑하는 민트 초코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음식으로, 많은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들에게 '민초파'인지 '반민초파'인지를 물어보곤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u_r_love'


이에 김유정은 "제가 생각하는 그 민초 맞죠?"라고 되물으면서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답했다.


이후로도 김유정은 "민트 초코 좋아해?"라는 질문을 두 차례 더 받았지만 "절대 절대 아니오"라고 답하며 강하게 '반민초파' 선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김유정이 호불호 최강류인 민트 초코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접한 '반민초파' 누리꾼은 "역시 '맛잘알'", "어쩐지 호감이 가더라니", "참입맛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에게 공감했다.


하지만 '민초파' 누리꾼은 "실망이다", "민트 초코가 얼마나 맛있는데" 등의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정은 오는 6월 배우 지창욱과 함께하는 SBS '편의점 샛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u_r_love'


인사이트싸이더스HQ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