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제28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니스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미니스톱이 제28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년째 이어진 '미니스톱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의 응모대상은 전국 초등학생으로, 미니스톱 점포에서 대회용 도화지를 배부받아 크레파스나 물감으로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후 다시 점포에 제출하면 된다.


올해의 주제는 '환경파괴로부터 우리 마을을 지키는 나만의 방법'으로 환경보호에 관한 다양한 생각을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다음 달 26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니스톱


시상부문은 환경부장관상(1명), 미니스톱 대표이사상(3명), 그린포스트코리아 대표이사상(5명), 꿈나무상(200명)이다.


상위 3개 시상부분 수상자에게는 환경장학금이 주어지며 환경부장관상, 미니스톱 대표이사상 수상자는 재학중인 학교에 수상자의 이름으로 식수가 심어진다.


또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인 '상하농원' 입장권과 자연 속 팜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파머스빌리지' 숙박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수상작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친환경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상하농원의 후원으로 상하농원 내 파머스 빌리지에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