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체제'로 돌아오는 볼빨간사춘기, 엑소 백현과 콜라보 한 새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1일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 Ⅱ 꽃 본 나비'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빈칸을 채워주시오 (Blank)'를 시작으로, '품 (Hug)', '나비와 고양이 (Leo)(Feat. 백현)', '카운슬링 (Counseling)', '민들레 (Dandelion)'까지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모든 곳은 안지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쇼파르뮤직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bol4'


타이틀곡은 '품'과 '나비와 고양이' 두 곡으로 낙점됐다.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사춘기집 Ⅱ 꽃 본 나비'는 지난해 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사춘기집 Ⅰ 꽃기운'을 잇는 시리즈 형식의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봄 감성을 저격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곡이 담길 전망이다.


한편 볼빨간 사춘기는 지난 2일 멤버 우지윤이 팀에서 탈퇴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여성 듀오에서 안지영 1인 체제로 바뀐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 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한다.


앨범 전곡 공개에 앞서 그룹 엑소의 백현이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 된 선공개 곡 '나비와 고양이'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Twitter 'CosmicPilla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