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닮은 여친에 'ㅇㅇ' 카톡 보냈다 차였어요"···'이혼남' 이상민에 연애 상담한 김강훈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아역 배우 김강훈이 이혼 경험이 있는 이상민에게 연애 상담을 해 시청자의 이목을 모았다.


지난 26일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이상민(48)과 김강훈(12)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이상민과 만난 김강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던 중 이상민은 김강훈에게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과거 KBS2 '해피투게더 4'에서 아이린과 닮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김강훈은 "네"라고 나지막이 대답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어 분식집을 방문한 김강훈은 이상민에게 "오해가 쌓여서 여자친구랑 두 번 헤어졌다"라며 연애 조언을 부탁했다.


뭐든지 물어보라는 이상민에 김강훈은 "내가 '몇 시에 잘 거냐'고 물어봤다. 여자친구가 '졸릴 때 잔다'라고 얘기하길래 'ㅇㅇ'(응)이라고 답장을 보냈다. 그러고 헤어졌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눈을 질끈 감고 분노를 삭인 이상민은 헤어진 이유가 마땅치 않은 듯 김강훈에게 "넌 지금 떡볶이가 넘어가냐"고 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그러더니 이상민은 술을 시키듯 아주머니에게 사이다 한 병을 달라고 부탁해 보는 이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혼남'(이혼한 남자) 이상민에게 연애 상담을 요청한 김강훈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상민과 김강훈의 만남은 오는 5월 3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Naver TV '미운 우리 새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