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데 '사연' 있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무슨일 있냐"는 말 자주 듣는 한소희

인사이트바닐라코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배우 한소희가 자신의 매력을 잘 아는 모습으로 팬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는 한소희의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한소희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모든 이의 시선을 단번에 훔쳤다.


눈길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한소희는 이날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유쾌한 면모를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그중에서 자신의 매력을 묻는 말에 한소희는 특별한 답변을 내놓아 미소를 유발했다.


아리따운 미모를 자랑하는 한소희는 "(내 매력은)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얼굴이다"라고 말문을 열어 웃음보를 건드렸다.


그는 "사연이 있어 보이는 얼굴을 가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면서 "(주변에서) 너 무슨 일 있니?"라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남다른 답변으로 웃음을 안긴 한소희는 "배우로서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고 싶은데 이런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덧붙여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팬에게 알린 한소희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한소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인사이트바닐라코


YouTube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