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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최소 광고비 인하 정책 시행한다

야놀자는 제반 시스템 정비를 통해 오는 5월 중 중소형호텔 제휴점 대상 최소 광고비를 50% 이상 인하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야놀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야놀자는 제반 시스템 정비를 통해 오는 5월 중 중소형호텔 제휴점 대상 최소 광고비를 50% 이상 인하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트 광고 상품의 경우 최대 9만 8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기존 대비 최고 1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지역 및 상권에 따라 최대 90%까지 추가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대행 서비스만 이용하는 제휴점 대상 수수료도 최대 3%포인트 인하한다. 신규 제휴점의 경우 초기 2개월 간 기존 제휴점 대비 50%의 수수료 인하 혜택도 중복으로 받게 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월, 대구ㆍ경상북도ㆍ제주 지역의 전 제휴점을 대상으로 3월 광고비를 전액 환급하는 상생 지원책을 발표했다. 이어 3월에는 강원도와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