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보다 더 예쁜 비주얼로 뜻밖에 '남심' 훔친 남자 뷰티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제롬JEROME'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뛰어난 화장 실력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여성으로 완벽히 분장한 한 남성 유튜버가 누리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뷰티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이남수 씨다.


최근 이남수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과 브이로그 콘텐츠를 공개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남수 씨가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킨 콘텐츠는 바로 여장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롬JEROME'


평소 채널을 통해 화려한 메이크업 실력을 뽐낸 그는 이벤트성으로 진행한 여장 콘텐츠로 팬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부드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가발을 쓴 그는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셰도우 등을 이용해 능숙하게 화장하며 완벽한 여성으로 변신했다.


마무리로 화려한 색의 틴트까지 입술에 바른 이남수 씨는 여신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걸친 그는 영락없이 아름다운 여인 비주얼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롬JEROME'


또 다른 여장 콘텐츠에서도 이남수 씨는 남심을 사로잡는 자태를 선보였다.


검정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는 그는 여자마저 보고 배울만한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훈훈한 남자에서 아리따운 여자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인 이남수 씨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남수 씨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제롬JEROME'은 현재 약 1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롬JEROME'


YouTube '제롬JEROM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