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프리미엄 밀크커피 즐길 수 있는 '그랑 라티시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스프레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네스프레소가 프리미엄 블랙과 6가지 밀크 레시피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그랑 라티시마'를 출시했다.


'그랑 라티시마'는 버튼 한 번으로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라인의 신제품으로, 집에서 전문적인 라테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프리미엄 블랙부터 라테, 카푸치노,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핫 밀크, 핫 폼까지 6가지의 밀크 레시피를 제공하며, 커피는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3가지 스타일로 추출할 수 있다.


밀크 저그에 우유를 넣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프리미엄 밀크커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커진 밀크 저그로 여러 잔의 밀크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간편 세척 시스템으로 관리의 편리성도 높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는 '그랑 라티시마'는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그 어떤 홈카페도 더욱 프리미엄하게 연출해주는 등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새로 출시된 '그랑 라티시마'와 '라티시마 원'으로 구성된 네스프레소의 라티시마 라인은 누구나 간편하게 밀크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라테 특화 머신이다.


프리미엄 블랙커피부터 전문적인 퀄리티의 밀크 레시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커피를 버튼 하나로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그랑 라티시마는 전국 1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