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4월 한 달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트로엥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트로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불안을 덜고, 안심하고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의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차량을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인사이트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 사진 제공 = 시트로엥


시트로엥은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으며, 시승 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