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4월 한 달간 '벤츠' 전 차종 '살균 서비스' 무료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4월 한 달간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살균 서비스가 실시되며, 차량 실내 공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콤비네이션 및 에어컨 관련 필터류(공임 제외)가 30% 할인된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또한, 와이퍼블레이드(공임 제외)는 30% 저렴한 가격으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타이어는 브랜드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다.


프로모션 행사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장착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무상으로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미션오일 1회 무상 교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자차 수리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