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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브랜드 첫 가상현실 모터쇼 '버추얼 모터쇼' 운영

폭스바겐이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들을 가상 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모터쇼'를 운영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폭스바겐이 올해 제네바 모터쇼가 취소된 가운데,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들을 가상 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모터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폭스바겐 '버추얼 모터쇼'는 단순히 차량을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의 모든 차들과 부스는 인터랙티브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되어 방문객은 실제 모터쇼 현장에 방문한 듯 생생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


360° 체험을 통해 전시된 차들을 모든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차량의 색상과 휠 구성을 직접 변경해 보는 등 적극적인 참여 역시 가능하다.


가상 현실 부스에서는 미래형 전기차 ID.3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고성능 브랜드 R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모델이자, 플래그십 모델인 투아렉 R, 신형 골프 GTI, 골프 GTD, 골프 GTE 등 2020년 브랜드 신형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폭스바겐


또한 별도의 등록 페이지에서는 향후 신형 모델에 대한 개별적인 견적과 제안을 받아보기 위한 VW ID를 만들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 버추얼 모터쇼는 4월 1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