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1일)부터 스벅 가면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분홍분홍한 '립밤 세트'

인사이트Instagram 'jieunlim86'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전국의 스타벅스 덕후들은 모두 목이 쉬도록 소리를 질러도 좋다.


스타벅스가 봄을 가득 담은 메뉴 '체리블라썸' 시리즈를 출시함과 동시에 여심을 저격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31일 스타벅스는 스톤브릭과 함께 이날부터 체리블라썸 음료 3종 중 2잔 이상을 구매하면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톤브릭은 이마트가 전개하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화사한 색감과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jin.pink'


체리블라썸 세트는 스톤브릭 립밤 혹은 립스틱과 사이렌 로고 투고 컵 피겨, 브릭 플러그로 구성됐다.


우선 스톤브릭의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로 꼽히는 립스틱과 립밤은 각각 '501 밀크쉐이크', '101 쉬어 핑크' 색상이 들어있다.


봄처럼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여리여리하고 생기 있는 비주얼을 연출해주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스타벅스 테이크아웃 잔과 똑 닮은 피겨도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브릭 플러그에 고정한 뒤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자꾸 시선이 갈 수밖에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kimso8787'


미니미한 사이즈를 자랑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어디에든 장식하기에 딱이라는 후기가 자자하다.


체리블라썸 세트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 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3종 중 2잔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단, 3만 개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이 점을 꼭 참고해야 한다.


따스한 계절을 가득 머금은 음료와 화사한 립밤으로 기분 좋은 봄의 어느 날을 만끽하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bazzy_0817'


인사이트Instagram 'i_yomm'


인사이트Instagram 'lemonv33'


인사이트Instagram '_im_your_k'


인사이트Instagram 'sunyoung150411'


인사이트Instagram 'i_yomm'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