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부터 홈플러스 가면 '두툼+쫀득'한 광어 한 마리 1만 원대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광어는 쫀득하고 탱탱한 식감 덕분에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원픽으로 자리 잡은 생선이다.


이런 맛 좋은 광어를 1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훌륭한 기획전이 등장했다.


26일 홈플러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제주 어가를 지원하기 위한 광어회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어려워진 제주도 내 어가를 돕기 위해 제주산 양식 광어회(약 10톤 규모)를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이번 행사는 오늘(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107개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며 '제주 한 마리 광어회' 1팩을 1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다른 생선보다 감칠맛이 뛰어난 광어회는 부드럽고 찰진 식감 덕분에 많은 사람이 찾는 대표회 중 하나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가 확산하면서 광어회 소비가 위축됐고 국내 양식 광어 생산량의 약 60%를 책임지고 있는 제주 역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이에 홈플러스는 광어 소비를 촉진하고 맛있는 광어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한편, 홈플러스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을 위해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민 응원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선식품에서부터 생활용품, 가전에 이르기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저렴한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인사이트Tstory 'bildtex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