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와이즈오토홀딩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연내 판매를 앞둔 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루샤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연내 판매를 시작하는 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남구 도산대로에 있는 와이즈오토 홀딩스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시된 블루샤크R1 모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와이즈오토홀딩스는 지난 1월 전기 모터사이클 전문기업 샤크걸프 테크놀로지 그룹과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합작 법인인 '블루샤크코리아'를 설립해 주력모델인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 R1의 국내 판매를 연내부터 본격 개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와이즈오토홀딩스


블루샤크R1은 최대 주행거리 160km, 최대 등판능력 22도, 안전 최고속도 80km/h 등 기존 가솔린 기반 스쿠터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확보해 배달 서비스에 최적화된 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다.


편리한 배터리 충전·관리 시스템과 최신 디지털 기술까지 접목한 블루샤크R1의 도입은 배달 대행 산업의 즉각적인 TCO 절감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블루샤크코리아는 현재 국내 대규모 배달 서비스 업체와 적극적인 협의 중이며, 향후 기존 배달용 스쿠터 대비 뛰어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기업 고객 대상으로 탈착식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 무상 설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