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언택트 서비스' 흐름에 룸서비스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서울신라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3월 한달 동안만 판매하기로 계획했던 룸 서비스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판매 기간을 한 달 연장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룸 서비스 패키지는 추위를 피해 포근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매년 설 직후부터 한 달간 출시해온 상품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 흐름에 룸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져 판매기간을 연장하게 됐다.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로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 '모닝 딜라이츠'와 '인 룸 딜라이츠'를 각각 선보였다.


조식이 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여유있게 잠에서 깨어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베이컨, 달걀요리(서니 사이드 업), 그리고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 '코바(COVA)' 커피가 포함돼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서울신라호텔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일교차가 큰 초봄 저녁에 포근한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룸서비스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는 시저 샐러드 또는 그린 샐러드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도 해산물 스파게티, 클럽 샌드위치, 메로구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체련장,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되며, '인 룸 딜라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룸 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1병),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두 상품 모두 다음 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