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집콕 대비 다양한 상품 할인전 '봄이니까 할인해 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쿠팡이 봄을 맞이해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봄이니까, 할인해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홈 인테리어부터 실내 운동 기구, 완구, 패션, 제철식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총 1,200만여개의 제품을 운동해봄, 인테리어해봄, 꽃단장해봄, 아이들과 놀아봄, 봄 제철식품 요리해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눴다.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늘면서 봄맞이 인테리어나 원예, 청소 등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아이들과 놀아봄'은 개학이 미뤄져 일명 '방구석 어린이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특별 카테고리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쿠폰 및 즉시할인관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헬스용품 및 보충 식품의 경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뷰티, 홈인테리어 제품은 즉시할인관을 통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문화가 확산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집에서도 봄을 즐기고 느낄 수 있도록 기획전을 꾸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더 많은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