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호텔에서 초특급 혜택 누리며 힐링할 수 있는 프로모션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코로나19' 사태에 '집콕'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요즘, 호텔에서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


롯데호텔에서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음료 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최대 100달러 상당의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스테이 앤 모어'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초고층에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그간 쌓였던 답답함을 해소하기에 제격인 시그니엘서울에서는 10,000포인트의 추가 특전이 주어지는 '룸 앤 브랙퍼스트'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45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롯데호텔월드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알찬 특전과 함께 5,000포인트 적립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슈퍼 리워즈' 패키지를 1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스위트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미니바 1회, 건강음료 2잔, 와인과 치즈 커티시 등을 제공하는 '헬시 하우스' 패키지를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한편,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위한 LH포인트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객실, 레스토랑은 물론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