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고객 편의 극대화한 '신규 정책' 발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타르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카타르항공이 자사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최대한 유연하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새로운 정책을 발표했다.


이번 정책은 전세계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카타르항공 이용객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오는 2020년 6월 30일까지 여행하는 카타르항공 항공권을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할 예정인 고객들은 예약날짜를 무료로 변경하거나, 해당 항공권을 1년 동안 유효한 여행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단, 이 서비스는 반드시 출발 3일 전까지 신청해야 이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은 IATA 및 WHO에서 권장하는 위생용품을 사용하여 정기적인 기내 소독, 직원 교육 강화 등 최고 수준의 위생 기준을 지키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타르항공


또한 효과적인 감염방지를 위해, 산업용 HEPA 필터가 장착된 최첨단 공기여과시스템을 기내에 갖추고 있다. 모든 기내 좌석 시트와 담요는 미생물을 멸균할 수 있는 온도 상에서 세탁, 건조, 압착되며, 이미 사용된 헤드셋은 비행 후 헤드셋 캡 분리 후 엄격하게 위생 처리된다.


카타르항공 기내식을 맡은 QACC는 영국의 권위 있는 인증기관인 UKAS의 BV로부터 지난해에 세계 최초로 ISO22000:2018 인증을 획득, 카타르항공의 식품 안전 관리 규정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