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30만 보유한 먹방 유튜버 '나름' 인성 확인할 수 있는 훈훈 일화 5가지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보기만 해도 군침을 뚝뚝 흘리게 만드는 매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는 먹방 유튜버들.


다양한 콘텐츠와 남다른 먹방 스타일로 매력을 뽐내는 이들 중에서도 유독 독보적인 클래스를 지닌 유튜버가 있다.


바로 구독자 131만 명을 보유한 '[Nareum_TV] 나름TV'의 나름 씨가 그 주인공이다.


아담한 체형과 귀여운 외모를 지닌 그녀는 입이 떡 벌어지는 양의 음식을 복스럽게 클리어하는 것이 매력이다. 여기다 특유의 입담은 구독자들을 그녀의 방송에 빠져들게 만든다. 


그중에서도 그녀가 뜨거운 사랑을 받는 이유를 꼽으라면 아마 외모만큼 훈훈한 인성이 아닐까 싶다.


구독자를 생각하는 마음과 유튜브로 벌어들인 수익을 기부하는 등 이미 팬들 사이에서 그녀의 인성은 천사 같기로 자자하다.


그렇다면 모두의 칭찬을 받는 그녀의 훈훈한 일화는 무엇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자신을 롤 모델로 삼은 유튜버 꿈나무를 지원해줌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자신의 팬 중 뇌종양을 앓고 있는 아이가 자신처럼 유명한 유튜버를 꿈꾸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선물 및 손 편지를 준비해 직접 찾아갔다.


본인과 영상 촬영을 하고 싶어 하는 아이를 위해 브이로그를 직접 제작하고 아이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해 주기도 했다.


그 이후에도 연락을 유지하며 꼬박꼬박 서로의 안부를 전해주기도 하는 등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유튜브 수익금을 미혼모 가정에 기부함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버 나름은 평소에 유튜브 방송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 중 일부를 꾸준히 미혼모 가정에 기부했다.


자신의 행동을 통해 수많은 이들이 기부에 동참하기를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이 팬들도 감동시켜 나름을 따라 기부하는 효과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봉사 단체에서 활동했던 과거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유튜브 활동을 하기 전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그녀는 일반인 시절에도 완벽한 인성을 갖췄다.


회사에 다니면서 봉사 단체에 가입해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하며 밝은 세상 만들기에 힘을 썼다.


구독자들과 끊임없는 소통


인사이트YouTube '떤유'


수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탓에 댓글을 다 읽어볼 수 없음에도 최대한 소통을 하고자 노력한다.


그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독자가 있으면 직접 찾아가 하나하나 댓글을 달아주며 응원을 북돋아준다.


꾸준하고 적극적인 봉사 활동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그녀의 영상 목록을 보면 유기견 봉사활동 등 직접 사회적인 활동에 나서는 모습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설정이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호감을 얻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