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대생들 사이서 '이상형 1위' 찍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의 설레는 남친짤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의 '남친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로 떠오른 박서준의 훈훈한 일상 사진이 게재되고 있다. 그리고 이 사진은 빠르게 확산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서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티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박서준은 여심을 두드리는 비주얼로 수많은 '남친짤'을 탄생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박서준은 극 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위해 짧은 머리로 변신했다. 

 

그는 두상이 예쁜 배우답게 얼굴만 확대한 일명 '얼빡샷'에서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했다. 

 

또한 박서준은 짧은 밤톨 머리부터 훈훈한 투블럭 댄디컷까지 그림 같은 이목구비로 눈부시게 소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패션 센스도 남달랐다. 박서준은 기본 티에 패딩과 후드티, 또 블루종 등을 매치하며 남다른 센스를 자랑했다. 


특히 우월한 피지컬로 어떤 옷이든 맞춤옷처럼 소화해 냈다. 

 

남자다운 피지컬에 귀여운 매력도 함께 갖춘 박서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정한 남친짤이다", "요새 내 배경화면", "저런 남친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등의 열띈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리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