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SK텔레콤, '갤럭시S20' 예약판매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텔레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SK텔레콤이 20일부터 갤럭시S20 예약 판매에 돌입하고 오는 27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컬러는 전 세계에서 오직 SK텔레콤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SK텔레콤은 갤럭시S20 예약 판매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블루 마케팅'을 펼친다.


먼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20을 예약 및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천명에게 '아우라 블루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우라 블루 패키지'는 갤럭시S20 단말과 아우라 블루 에코백, 신세계 상품권 3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텔레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PANTONE 액세서리 5종, 블루투스 이어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고속충전 지원 액세서리 총 8종의 사은품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또 예약 후 개통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오늘 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S20을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다. 전문 상담사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 개통부터 데이터 이전까지 마무리해 준다.


갤럭시S20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제휴카드 더블 할인, T안심보상, T모아쿠폰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활용해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