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쿠팡이 14일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 판매와 함께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쉽고 빠르게 신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카드사별로 12% 즉시 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1일에 발표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번에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울트라 5G'는 1억 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사진을 확대하거나 인쇄해 볼 때도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 AI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여기에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 고사양 게임도 불편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머니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쿠팡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어 내구성을 높였으며,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 힌지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