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의 '글래드 데이'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예방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에서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의 '셀몽드 뷰티 키트' 1세트를 제공하며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생과일 사과&당근 주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글래드 호텔 면역력 강하 ㅋ트 / 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호랑가시테놀 클렌징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 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코로나19 예방 꿀팁'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총 30명에게 손 세정제, 유자차,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예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