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그라펜

여자들이 더 좋아해 직접 사준다는 ‘빈지노 향수’ 그라펜 향수 5종

인사이트그라펜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좋아하는 남성에게 고백과 함께 선물을 건네는 밸런타인데이를 사흘여 앞두고 선물을 고르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그라펜은 여러 후보군의 선물을 고심하고 있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향수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20-30세대에 유독 인기가 있는 그라펜답게 이 이벤트는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그라펜


그라펜 향수는 아쿠아보, 오베이션, 딜라이트, 칼론, 세레인 총 5가지로 저마다 개성이 180도 달라 계절, 패션, 약속 등에 맞춰 어울리는 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순 섬유 유연제 향처럼 흔하지 않아, 개성이 강하고 누군가에게 오래 기억되고 싶어 하는 젊은 세대에 잘 어울리는 향수라는 반응이 나온다.


그라펜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 5종의 향수를 최대 46% 할인해 세트 판매하고 있다.


'롤온 5종 세트'는 홈페이지에서, '롤온 4종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살 수 있다.


인사이트그라펜


또 직접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면 향수를 시향할 수 있고, 'FOR HIM 세트'와 단품 모두 특가로 살 수 있어 일석이조다.


FOR HIM 세트는 여성이 좋아하는 향 '아쿠아보'와 남성이 좋아하는 향 '오베이션', 그리고 '발색 립밤'으로 구성돼 있다.


11만 1천원에 출시됐지만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는 37% 할인된 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46% 할인된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그라펜


롤온 5종 세트는 세련되고 휴대가 편리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이 덕에 휴대하여 상황에 알맞게 향 5종을 선택해 쓸 수 있으며 하루에 두 번만 써도 24시간 향이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의 취향을 잘 모를 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출시가는 7만 5천원이지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3% 할인된 6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27%를 할인한 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그라펜


이외에도 그라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성비를 높인 ‘롤온 4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앞선 '롤온 5종 세트'에서 세레인을 뺀 아쿠아보, 오베이션, 딜라이트, 칼론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6만원에서 33% 할인된 3만 9천9백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

그라펜


아쿠아보는 상큼하고 알싸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부드럽고 포근한 우디, 머스크 향을 남기며 오베이션은 산뜻한 과일향과 은은한 백합향이 어울려 깊고 매혹적인 향을 갖고 있다.


딜라이트는 톡 쏘는 싱그러운 탑노트가 특징이다. 첫 느낌은 강렬하지만 머스크로 덮혀 포근한 비누향으로 변화한다. 첫인상을 확실히 남기고 싶은 남성에게 어울리는 매력적인 향이다.


인사이트그라펜


칼론은 꽃 향을 탑노트로 해 자연에서 맡을 수 있는 맑은 꽃 향기를 담고 있다. 코끝에 뭉치듯 달콤하게 남는 잔향이 상대방에게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세레인의 첫인상은 시원한 바닷바람 그 자체다. 그라나 갈수록 상큼한 향이 은은히 퍼져 중성적이며 따뜻하고 포근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바람향을 풍긴다.


밸런타인데이는 빠르게 다가오는데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요즘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라펜 향수를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대표 '그루밍족' 빈지노가 모델을 맡은 그라펜은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매력을 안겨줄 것이다.


인사이트

그라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