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허쉬 코리아

연인과 '손하트' 찍어 올리면 '커플 애플워치'를 준다?···키세스 달콤한 발렌타인 이벤트

인사이트허쉬 코리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커플들을 위한 기념일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만큼 달달한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어 고민하고 있다면 키세스 신제품은 어떨까.


최근 키세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트러플 초코와 스트로베리 스페셜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키세스와 달리 필링이 들어갔다. 클래식함에 크리미한 필링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트러플'에는 크림 같은 초코 필링이 들어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스트로베리'에서는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맛이 난다.


인사이트허쉬 코리아


패키지 역시 고급스러워졌다. 프리미엄한 골드 색상 바탕에 필기체 폰트로 새겨진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그 안에는 물방울 모양 키세스의 패턴이 아기자기하게 찍힌 핑크와 블루색 포일에 쌓인 초콜릿이 담겨있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남자친구 혹은 썸남에게 수줍은 고백을 하기에도, 아끼는 친구와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도 딱 어울린다.


게다가 키세스는 좋은 품질, 맛, 그리고 오래된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허쉬' 제품이기에 더욱 믿을만하다.


인사이트@김연수


무엇보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으로 키세스를 선택해야 하는 더 중요한 이유는 따로 있다.


오는 23일까지 허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역대급 선물이 쏟아지기 때문이다.


1등을 차지한 1명에게는 애플워치 5시리즈 GPS 22mm (색상 랜덤) 2개가 주어진다. 커플 애플워치를 득템할 수 있는 셈이다.


2등(10명)은 1년치 허쉬 키세스 초콜릿을, 3등(50명)은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을 받아갈 수 있다.


인사이트허쉬 코리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키세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ershey_kr) 피드에서 스마일 버튼 클릭한 뒤 키세스 하트 챌린지 AR SKIN으로 손하트를 자랑한다. 


그다음 @hershey_kr 계정과 친구계정 태그 후, 스토리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금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국가비와 샘 해밍턴 등 수많은 셀럽들도 참여했으니 지금 당장 손하트를 찍어 올리고 '커플 애플워치'의 주인이 되어보자.


인사이트허쉬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